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8회 줄거리 9회 예고 미리보기

by 오비서입니다. 2023. 4. 16.
반응형

진짜가 나타났다 8회(2023. 04. 16. 일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애아빠가 되어주겠다는 태경의 제안을 거절한 연두. 그렇게 태경은 세진과의 결혼식장에 입장한다. 한편 세진의 전 남자친구 김준하는 결혼식장에 나타나 '이 결혼 박살낼꺼야'라며 소리를 지르는데..

 

 

 

진짜가 나타났다 8회 줄거리

올드 스쿨을 빠지고 공태경(안재현) 집에 찾아간 강봉님(김혜옥)은 '여기 공태경씨 댁이죠?'라며 연신 초인종을 눌렀다. (연두가 임신한 아이 아빠가 공태경이라고 알고 있는 강봉님) 강봉님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당황한 가족들을 뒤로하고 문앞으로 나간 공태경(안재현). 봉님은 태경을 보자마자 '내가 이대로 포기할 줄 알았지? 연두랑 결혼 안해주면 애 못낳게 할꺼야'라며 다그쳤다. 

 

 

 

태경을 집으로 데려온 봉님은 '사위, 장모 술 받게' 함께 식사를 하며 술잔을 기울인다. 태경은 '이 집이 너무 좋다'며 술에 취해 잠이 들고, 연두는 이러한 상황이 부담스러운 모습이다.

 

 

한편, 태경의 동생 공유명(유재이)이 기숙사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6개월씩이나 동거를 했다는 사실에 은금실(강부자)는 외출 금지시켰다. 

 

 

 

태경은 연두에게 '내가 애아빠 돼주겠다니까요. 내 제안 진지하게 생각해봐요. 나 이 결혼 꼭 피하고 싶어요. 그만큼 절박해요.'라고 다시 한번 부탁했다. 연두는 끝까지 태경의 제안을 거절했다. 그리고 가족들에게 '태경씨는 곧 집안에서 시키는 정략결혼을 할 사람이다.'라며 더 이상 공태경은 애 아빠가 아니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인다. 

 

 

 

 

 

주화자(이칸희)는 내일 세진과 태경의 결혼식을 앞두고 하객이 모자라다며 올드스쿨 엄마들에게 청첩장을 돌렸다. 청첩장을 확인하려던 강봉님은 때마침 아들 오동욱에게 '공태경이 내일 결혼한다'는 전화를 받게 된다. 

연두와의 인연을 특별하게 생각하는 이인옥(차화연)은 연두 집으로 아기 용품 선물을 보내고, 손수 지은 밥한끼를 대접하고 싶다며 집으로 초대했다. 포장마차에서 우연이 만났던 두 사람. 인옥은 임신한 연두가 혼자 낳아서 키우기로 했다는 말에 자신이 도울 일이있으면 얘기하라며 연두를 챙겼다. 

집에 갇힌 유명은 남자친구 제이가 보내준 사다리를 타고 집 밖으로 탈출했다. '동거하는 거 들켰으니 책임지고 싶다'며 '결혼하자'고 나서는 제이. 하지만 유명은 꼭 결혼해야하냐며 의견차이를 보이자 제이는 유명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돈 한푼 없이 나온 유명은 편의점에 들어가 소주를 들이 켰고, 편의점에서 일하는 오동욱(최윤제)를 보자마자 제이로 착각하며 입을 맞추는데...

 

'오늘이 마지막 기회야 시간이 없다니까'라며 공태경의 결혼식을 막기 위해 집을 나서는 강봉님에게 결국 연두는 '그 사람 애 아빠 아니야. 공태경씨 애 아빠 아니야. 내가 거짓말 했어.'라고 밝혔다. 애 아빠를 속인 연두에게 실망한 봉님은 '얼마를 얼마나 우습게 알면 그딴 형편 없는 거짓말을 해? 아무도 모르는데 가서 콱 죽어버릴거야'라고 쪽지를 남기고 집을 나갔다. 

 

 

 

 

 

가게까지 내놓고 집을 나간 강봉님, 연두는 '엄마 잘못되면 어떡해'라고 걱정하기 시작하는데.. 

드디어 태경과 세진의 결혼식날. 

결혼식 장에 나타난 김준하(정의제)는 청첩장 없어 쫓겨난다. 식장 밖에서 맴돌던 준하는 장호(김창완)에게 '늦기 전에 신부한테 할말있어요. 청첩장 좀 빌려주세요. 공태경 그 자식한테 애가 있어요. 저 장세진 전 남친이에요. 그 딴놈이랑 결혼하겠다고 저랑 헤어졌다구요. 제가 이 결혼 박살낼꺼야'라며 소리 질렀다. 

준하는 장호가 세진의 아버지라는 것을 모르고 진실을 말해버렸다. 

준하는 억지로 청첩장을 빼앗고, 장호는 그 자리에서 쓰러지며 바닥에 머리가 부딪치며 의식을 잃는다. 신부입장을 앞둔 세진은 장호가 쓰러졌다는 전화를 받고도 장호에게 가지 않고, 혼자서 신부입장을 한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결혼식. 이때 갑자기 나타난 연두는 '누가 맘대로 결혼을 해? 내 뱃속에 든 니 애는 어쩔꺼냐고.!'라며 소리를 지르며 진짜가 나타났다 8회는 엔딩을 맞았다. 

 

 

 

 

 

 

진짜가 나타났다 9회 예고 미리보기

갑작스러운 연두의 등장으로 아수라장이 된 결혼식장. 연두와 태경은 서로의 목적을 위해 가짜 부부가 되기로 합의한다. '제 아이예요'라는 태경의 말에 '둘이 또 무슨 수작이야?'라며 믿지 않는 강봉님. 이인속(차화연)은 연두에게 '어쩌다가 우리 태경이 아이를 가졌어요?'라고 묻는데..

태경과 연두는 의심을 피하기 위해 가족들 앞에서 다정한 연인 연기를 시작한다. 

세진은 자신의 결혼식을 망친 사람이 연두라는 사실을 알고 '아이만 포기해요. 잘 낳아주기만해요'라고 부탁한다. 은금실(강부자)은 연두에게 '그 아이 당장 지워라'고 나서는데..

 

 

진짜가 나타났다.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줄거리는 비혼남 공태경(안재현)과 미혼모 오연두(백진희)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담고 있습니다. 

일타강사가 되기 위해 친구도 끊고 열심히 살아온 오연두(백진희)는 목표를 바로 앞에 두고 남자친구 김준하(정의제)의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 준하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연두는 임신사실을 차마 알리지도 못하고 아이를 지우려고 결심했다. 하지만 살려고 버티는 아이를 보며 꼭 자신같다고 느낀 연두는 혼자 아이를 낳아 키우기로 결심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