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밀리 8회 줄거리 9회 예고 미리보기

by 오비서입니다. 2023. 5. 9.
반응형

패밀리 8회 (2023. 05. 09. 화요일 방송분) 줄거리 요약 : 모두가 집을 비운 사이 유라(장나라)와 태구(김남희)는 한바탕 육탄전을 벌인다. '한국을 떠나라'는 유라의 협박에 태구는 '나비를 처리하라' 지시한다. 한편 천련(채정안)의 뒤를 캐던 도훈은 나비에게서 의문의 사진을 전달받는다. 그 사진 속엔 어릴적 천련의 모습이 찍혀있는데...

 

 

 

패밀리 8회 줄거리

모두가 집을 비운 사이 육탄전을 벌이는 유라(장나라)와 태구(김남희).

태구(김남희) : 실력 발휘해 봐. 나비(이미숙) 기억하지? 왜 아는 사람이라 못하겠어? 

유라(장나라) : 약속이나 지켜. 울프 일 처리하면 떠나겠다는 말.

 

천련(채정안)의 뒤를 캐던 도훈(장혁)은 나비(이미숙)에게 '천련(채정안)은 우리가 만든 아이들 중에 가장 뛰어났다'며 사진한장을 받게 된다. 

도훈(장혁) : 믿어야합니까? 그 얘기?

나비(이미숙) : 믿건말건 관심 없어요. 천련이 데려간 내 손녀와 딸을 찾아줘요.

도훈은 '사진 속 수많은 아이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라고 의문을 품기 시작하고...

'너는 총알이다. 너는 지우고 총알만 남겨라' 저격수 교육을 받았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던 유라(장나라)는 태구의 지시대로 나비(이미숙) 뒤를 쫓기 시작한다.

도훈(장혁)은 나비가 준 사진 속 아이들 중 천련이 누구인지 찾아냈다.

 

 

또한 사진속 아이들 중 천련을 제외한 생사가 확인되지 않은 아이가 2명 더 있다는 말을 듣게 된다. (그 두명은 바로 유라와 태구)

천련은 나비(이미숙)의 가족을 데리고 있는 한 무사든 총알이든 나타날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국장은 나비를 직접처리할테니 천련에게 여기서 손을 뗄것을 지시한다. 

나비를 찾아온 유라는 총알을 내민다.

나비(이미숙) : 너구나? 27번. 

유라(장나라) : 내일 당신 죽어요. 도망가세요. 내가 또 살인을 저지르지 않게.. 마지막기회입니다. 도망가세요. 

나비(이미숙) : 가족을 지키고 싶은거구나? 좋은 제안이네. 그렇지만 각자 방식대로 해야겠지?

상부의 지시에 따라 나비(이미숙)를 저격하라는 임무를 맡게 된 도훈(장혁)

도훈은 마지막으로 딸을 보러 간 나비를 향해 저격하려던 순간 어디선가 먼저 발사된 총알이 나비를 명중해버린다. 

서둘러 건너편 건물로 시선을 돌리던 도훈은 과녁속 유라(장나라)를 발견한다. 

드디어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된 도훈과 유라의 모습이 공개되며 패밀리 8회는 엔딩을 맞았다.

 

 

 

 

패밀리 9회 예고 미리보기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된 도훈과 유라. 덕분에 집안에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다. 

유라(장나라)는 천련을 향해 '웃는얼굴은 그대로네요?'라며 천련이 누구인지 알아본다.

태구는 다음 타깃으로 오천련을 지목하며 '우리 인생을 파멸로 몬 살인자'라고 말하는데...

 

▶ 패밀리 회차별 줄거리 보러가기

 

패밀리 인물관계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