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6회 줄거리 7회 예고 미리보기 장승조 마음을 착각하는 강소라

by 오비서입니다. 2023. 2. 8.
반응형

 

ENA 수목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6회(2월 9일 밤 9시 방송분)에서는 오하라(강소라)의 아버지에게 여자와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구은범(장승조)의 모습이 그려졌다. 

 

 

 

 

 

 

 

비밀로 해달라는 장인어른의 말에 그러기로 한 은범은 하라가 계속 신경쓰인다.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하라는 이러한 은범의 행동에 '이제와서 내가 아까워?'라며 은범의 마음을 착각하게 되는데...

 

 

 

 

 

 

김양희 연출, 박사랑 극본의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몇부작? 총 12부작으로 제작됩니다.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을 담고 있는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따로 원작이나 웹툰은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남이 될 수 있을까 6회 줄거리

구은범(장승조)은 아이의 손을 잡고 있는 전 장인어른(오하라 아버지)을 보게됐다. 

'누굽니까 그 애?'라고 묻는 구은범. 

 

 

 

 

 

오하라(강소라)와 이혼하고 볼 일 없을 줄 알았던 사위를 하필 이런 상황에 만나게 된 하라 아버지는 당황한 모습이다. 

딱 한번 실수였다고 고백하며 조만간 집에 얘기를 할테니 못 본척 해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구은범은 '저희가 이혼은 했지만 바보처럼 아무것도 모르게 내버려둘 정도로 남은 아니라'고 말하는데...

 

 

 

 

 

 

사무장은 사무실에 커플이 있다는 말을 듣고 그 커플이 누구인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서한길(전배수)와 홍여래(길해연)는 물론 오하라, 구은범은 절대 아니라고 확신한다. 

또한 강비취(조은지)와 권시욱(이재원) 역시 그럴리 없다고 생각하는 분위기.

 

 

 

 

 

 

 

 

 

 

 

 

호텔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강비취와 권시욱.

시욱은 '우리 사귀는거 아니가?'라고 생각하지만 비취의 생각은 달랐다. '우리가 어떻게 연애를 해? 직장 동료끼리?'라며 시욱을 밀어냈다. 

 

 

 

 

남편에게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하라 엄마. 

전 사위 은범을 불러 '난 모르는 걸로 할꺼야. 아무리 생각해봐도 속고 산 세월이 기가막히고 분하지만 이혼은 안된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그 여자 정리한대. 이혼하면 당장 내 40년을 어떻게 보상받냐?'고 말하는데...

 

 

 

 

 

하라 엄마는 은범에게 '아빠를 좋아하는 하라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충격받을거라며 모르는 척 해달라'부탁했다. 

 

 

 

 

 

 

 

 

은범은 충격을 받아도 진실이 뭔지 알아야한다고 생각하지만 하라 엄마의 간절한 부탁에 '제가 끼어들 일은 아니죠'라며 부탁을 거절하지 못했다. 

 

 

 

 

 

 

한편 하라를 찾아 온 의뢰인. 

'조금만 기다려주면 이혼한다. 애도 호적에 올리겠다.' 말했던 그 사람이 '이제는 연락하지 말라' 한다며 상담을 하러 온 의뢰인. 바로 아버지의 아이를 낳은 여자였다. 

 

 

 

 

 

은범은 하라를 찾아 온 의뢰인의 얘기를 듣고 하라 아버지의 여자라는 사실을 눈치챈다. 

은범은 안절부절 못하고 하라 아빠에게 전화를 걸어 그 여자가 하라를 찾아왔음을 알렸다. 

 

 

 

 

 

 

 

 

 

 

정식으로 사귀기로한 재겸과 하라.

일주일 동안 출장을 다녀온 재겸은 하라를 보기 위해 달려와 '보고싶었다'며 하라를 끌어안았다. 

'사랑해'라고 고백하는 재겸의 말에 당황하는 하라. 

하라는 재겸의 성실함과 반듯함이 괜찮으니까, 그리고 날 열심히 사랑해주니까. 재겸을 만나고 있음을 깨닫는다. 

사귀긴 사귀는데 재겸을 사랑하지는 않는것 같다는 깨달음에 고민에 빠진 하라.

 

 

 

 

 

 

인지청구도 못하게 협박을 하는 하라아빠때문에 또다시 하라를 찾아온 의뢰인(아버지의 여자) 

하라는 '그 남자를 잊고 그만 행복해지라'고 조언했다. 

 

 

 

 

 

 

의뢰인이 다녀간 사실을 알게 된 은범은 계속 하라를 걱정하고, 이러한 모습을 본 하라는 '너 자꾸 이러면 내가 오해한다고. 너 이제와서 내가 아까워?'라고 묻는데....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 예고 미리보기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에서는 아버지에게 아이와 여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하라의 모습이 등장한다.

아버지를 찾아온 하라는 '난 우리엄마 이혼 소송 맡아야돼서'라며 선전포고한다. 

 

 

 

하라는 모든 사실을 알고도 이혼 안 한다고 버티는 엄마와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비는 아버지의 모습에 괴로워한다. 

 

 

 

 

 

 

하라는 정말 엄마와 아빠를 이혼하게 만들까?

이때 '아빠가 저 좀 키워주세요'라고 하라아빠를 찾아온 아이. 하라는 '나 정말 죽고 싶어' 라며 은범에게 힘든마음을 털어놓는다. 

 

 

 

 

 

 

 

 

남이 될 수 있을까 7회는 2월 8일 수요일 밤 9시 채널 ENA에서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